토드릭 홀은 셔먼 오크스 주택 소유주들에게 소송을 당한 후 미납 임대료 10만 달러를 지불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토드릭 홀은 셔먼 오크스 주택 소유주들에게 소송을 당한 후 미납 임대료 10만 달러를 지불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TMZ는 Todrick Hall이 Sherman Oaks의 집에서 미납된 임대료로 소송을 당한 후 102,000달러 이상의 빚을 지고 있다고 보도합니다. 안무가이자 유명인 빅 브라더 스타인 37세는 판사로부터 손해배상금 10만 달러와 변호사 비용 2,000달러를 추가로 지불하라는 명령을 받았다고 TMZ는 법률 문서를 인용해 밝혔습니다. 홀의 월세는 3만 달러였지만, 출판물에 따르면 지불이 늦었습니다. 홀의 대표는 피플의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앞서 지난 4월 보도된 바와 같이, 유튜버는 피플이 입수한 법률 문서 한 건당 6만 달러의 임대료를 빚진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집주인인 아비 라비안과 오르나 라비안은 홀이 3만 달러의 월세를 지불하기로 합의했지만, 2월과 3월 모두 지불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 후 3월 3일 홀은 지불하거나 부동산에서 퇴거하라는 3일 통보를 받았고, 마감일까지 "불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작년에 홀은 그의 집이 도둑맞았다고 공유했...



원문링크 : 토드릭 홀은 셔먼 오크스 주택 소유주들에게 소송을 당한 후 미납 임대료 10만 달러를 지불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