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렌 모리스는 큰 키 차이를 뽐내는 샤킬 오닐과 재미있는 사진을 공유합니다.


마렌 모리스는 큰 키 차이를 뽐내는 샤킬 오닐과 재미있는 사진을 공유합니다.

마렌 모리스는 토요일 유머러스한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자신과 NBA의 아이콘 샤킬 오닐 사이의 주요 키 차이를 비웃었습니다. 남편인 컨트리 가수 라이언 허드도 작은 가수보다 덩치가 큰 남자에 대한 선호도를 언급한 듯 "키 큰 남자들"이라는 사진에 캡션을 달았습니다. 32세의 모리스는 소년소녀 클럽과 학교 커뮤니티의 도움으로 라스베이거스와 애틀랜타의 소외된 젊은이들을 지원하는 샤킬 오닐 재단의 자선 행사인 더 이벤트에 참석하기 위해 베가스에 있었습니다. 두 번째 연례 자선 행사는 Maroon 5, Pitbull, H.E.R.의 세트와 John Mulaney의 스탠드업 세트를 포함한 록 스타 공연 라인업에 의해 고정되었습니다. 전 NBA 슈퍼스타는 올해 혜택의 반환을 알리는 성명에서 작년 행사를 "인생 최고의 하이라이트"라고 불렀습니다. "이날 저녁은 일상적인 팬,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스타, 기업 CEO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이 아이들의 삶에 변화를 주기 위해 함께 모이는 것입니다...


#TallGuys는

원문링크 : 마렌 모리스는 큰 키 차이를 뽐내는 샤킬 오닐과 재미있는 사진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