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말론은 아기 딸이 자신보다 '훨씬 멋지다'고 말하지만, 그녀는 '나로부터 약간의 영감을 얻었다'고 말합니다.


포스트 말론은 아기 딸이 자신보다 '훨씬 멋지다'고 말하지만, 그녀는 '나로부터 약간의 영감을 얻었다'고 말합니다.

Post Malone은 그의 아기의 냉정한 수준에 감명을 받았습니다. 27세의 이 래퍼는 최근 GQ와의 채팅에서 4개월 전 약혼자와 함께 환영했던 아기 딸에 대해 털어놓았습니다. 그래미상을 수상한 이 예술가는 아버지로서의 자질과 경력의 균형을 맞추는 가장 큰 도전 중 하나는 길을 가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를 볼 수 없다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이지만, 그녀는 이제 더 자주 나옵니다."라고 Malone이 아울렛에 말했습니다. "그녀를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요. 하지만 떠나야만 하고 그녀와 항상 함께 할 수 없다는 것은 가슴 아픈 일입니다." 그는 자신의 딸을 "전설"로 묘사하면서, 비록 그녀가 "크고" "매우 키가 크지만, 아이들의 사이즈를 포함한 무스 너클즈와의 최근 콜라보레이션에는 여전히 너무 작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맞는 사이즈를 구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그녀는 약간 너무 작지만, 자라게 될 것입니다," 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저는 그것이 재미있는 일이라고 생각했...



원문링크 : 포스트 말론은 아기 딸이 자신보다 '훨씬 멋지다'고 말하지만, 그녀는 '나로부터 약간의 영감을 얻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