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부 의료 탐정들은 미국 산모 사망의 84%가 예방 가능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보건부 의료 탐정들은 미국 산모 사망의 84%가 예방 가능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일 년에 몇 주 동안, 간호사 겸 조산사 카렌 셰필드 압둘라의 일은 정말 탐정적인 일입니다. 그녀와 노스캐롤라이나 보건부의 다른 의료 조사팀은 출산 후 사망한 새로운 엄마들에 대한 병원 기록과 검시 보고서를 뒤집니다. 이 산모 사망률 검토 위원회는 무엇이 사망에 기여했는지에 대한 단서를 찾습니다. 즉, 처방전이 미작성, 산후 예약 누락, 의사들이 간과한 문제의 징후 등입니다. 얼마나 많은 산모 사망률이 예방될 수 있었는지, 그리고 어떻게 예방될 수 있었는지 알아내기 위해 말입니다. 위원회는 미국의 거의 40개 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질병통제예방센터가 9월에 발표한 그러한 데이터의 최신 및 최대 편집에서 임신 관련 사망의 84%가 예방 가능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셰필드 압둘라와 같은 간호사-형사들에게 더욱 놀라운 것은 사망의 53%가 여성들이 퇴원한 후, 출산 후 7일에서 1년 사이에 발생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아기에게 매우 집중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아기가 일단 ...



원문링크 : 보건부 의료 탐정들은 미국 산모 사망의 84%가 예방 가능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