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의 상징적인 캣츠의 델리카테센에 팝업 코미디 쇼를 가져올 두 명의 가장 친한 친구를 만나보세요.


뉴욕시의 상징적인 캣츠의 델리카테센에 팝업 코미디 쇼를 가져올 두 명의 가장 친한 친구를 만나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세탁소, 이발소, 신부 가게가 팝업 코미디 쇼의 장소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평생의 가장 친한 친구인 데이비드 레빈과 에단 맨수어가 여러분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24살의 뉴욕 토박이들은 "하룻밤만 하는" 코미디 쇼를 파격적인 장소로 가져오는 것으로 유명한 사업인 "언더그라운드 오버그라운드 코미디"의 설립자들입니다. 그들의 모험이 인기를 얻고 있는 동안, 그것은 팬데믹이 끝날 때 가족과 친구들을 함께 모을 수 있는 기회로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호텔 로비에서 샘 모릴 쇼에 갔고 그는 넷플릭스 수준의 코미디언이고 그들이 센트럴 파크에서 기차에서 쇼를 하는 것에 의존해야 한다는 것은 미친 짓이었습니다."라고 맨수어는 사람들에게 2020년에 처음 아이디어를 떠올린 것에 대해 말합니다. 그는 이어 "저는 기본적으로 데이비드에게 '샘 모릴이 코미디 쇼를 하고 있어요. 그를 예약하고, 가족과 친구들을 위한 쇼를 하자'라고 말했고, 그것은 정말로 우리가...



원문링크 : 뉴욕시의 상징적인 캣츠의 델리카테센에 팝업 코미디 쇼를 가져올 두 명의 가장 친한 친구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