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는 우리를 내려다보며 웃고 있는 태양을 잡았지만, 그 웃음은 태양 폭풍을 예고할 수 있었습니다.


NASA는 우리를 내려다보며 웃고 있는 태양을 잡았지만, 그 웃음은 태양 폭풍을 예고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주 나사의 태양 역학 관측소는 자외선을 통해 지구에 문제가 있는 태양 폭풍을 알리는 얼굴인 웃는 얼굴처럼 보이는 세 개의 어두운 부분을 특징으로 하는 태양의 이미지를 포착했습니다. 미국 국립해양대기청 우주기상예보센터는 토요일에 유효한 지자기 폭풍 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지자기 폭풍은 하늘에 아름다운 오로라를 만들 수 있지만, GPS를 방해하고 전력망과 파이프라인에 해로운 전류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코로나 구멍으로 알려진 어두운 부분은 태양풍이 더 빠르고 쉽게 우주로 빠져나가 이 지역들을 더 시원하게 만드는 지역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박물관인 익스플로라토리에 따르면, 이 바람은 시간당 180만 마일에 이를 수 있다고 합니다. 사람들은 고스트버스터즈 프랜차이즈의 잭-오-랜턴이나 스테이-퍼프트 마시멜로 맨처럼 보이기 위해 웃는 태양의 밈과 변화를 만들 기회를 이용했습니다. 나사는 2014년에 잭오랜턴과 비슷한 태양의 사진을 찍었고, 그 사진들에 "호박 태양"이라는 제목을 붙였...



원문링크 : NASA는 우리를 내려다보며 웃고 있는 태양을 잡았지만, 그 웃음은 태양 폭풍을 예고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