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가가 치솟고 중간고사가 다가오자 바이든이 인플레이션에 대한 그의 견해를 어떻게 바꾸었습니까?


물가가 치솟고 중간고사가 다가오자 바이든이 인플레이션에 대한 그의 견해를 어떻게 바꾸었습니까?

잭 헌트가 투표를 마친 후 조지아주 포사이스 카운티에서 나왔을 때, 그는 한 가지 주요 우려 사항인 경제를 염두에 두고 있었습니다. 말도 안 돼요. 식료품점은 바이든 행정부가 들어서기 전의 두 배입니다."라고 은퇴한 71세의 조종사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인플레이션을 통제해야 합니다." 헌트처럼 많은 미국인들이 중간선거에서 지갑을 염두에 두고 투표하고 있습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경제, 특히 인플레이션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이것이 바로 이 마지막 선거운동에서 양당이 투표율을 높이기 위해 서사를 통제하려고 노력하면서 상대방이 의회를 장악할 경우 경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킨 이유입니다. 몇 달 동안, 공화당은 인플레이션이 4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자 민주당이 집권당이라고 맹비난했습니다. 좀 더 최근에, 민주당은 그러한 인플레이션 주장을 돌리려고 노력했고 만약 공화당이 11월 8일에 크게 승리한다면 인플레이션을 더 악화시킬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



원문링크 : 물가가 치솟고 중간고사가 다가오자 바이든이 인플레이션에 대한 그의 견해를 어떻게 바꾸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