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HOC'의 졸업생 알렉시스 벨리노가 트랜스젠더 손 마일리지를 소개한 후 '사랑과 응원'에 대해 팬들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RHOC'의 졸업생 알렉시스 벨리노가 트랜스젠더 손 마일리지를 소개한 후 '사랑과 응원'에 대해 팬들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알렉시스 벨리노 씨는 최근 팬들이 자신의 가족에게 베풀어준 모든 지원에 감사한다고 말합니다. 오렌지 카운티의 진짜 주부(45)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아들 마일스를 세상에 재소개한 지 며칠 만에 E! 뉴스에 성명서를 발표했습니다. "모든 사랑과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벨리노가 말했어요. "마일즈와 우리 가족은 모두의 사랑의 양에 압도당합니다. 우리는 가족으로서 우리의 시간을 즐기고 있고 그의 새로운 자유를 사랑하고 있습니다." 벨리노 씨는 인스타그램에 올린 화요일 발표에서 자신의 아들이 "사람들이 가진 오해와 혼란에 지쳤기 때문에" 자신의 전환에 대해 공개적으로 연설해 달라고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제 아들은 이제 몇 년 만에 처음으로 자연스럽게 웃습니다,"라고 벨리노가 말했습니다. "제 아들은 이제 그가 입는 옷을 좋아합니다. 제 아들은 자신이 진정한 자신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숨을 쉴 수 있습니다." 벨리노는 마일즈의 전환에 대해 공직에 오르기 최소 16개월 전부터 알고 있...



원문링크 : 'RHOC'의 졸업생 알렉시스 벨리노가 트랜스젠더 손 마일리지를 소개한 후 '사랑과 응원'에 대해 팬들에게 감사를 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