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룩 이든과 힐러리 후버가 결혼했어요! 더블 세리머니의 모든 세부 사항입니다.


브룩 이든과 힐러리 후버가 결혼했어요! 더블 세리머니의 모든 세부 사항입니다.

컨트리 아티스트 브룩 이든과 그녀의 현재 아내 힐러리 후버는 결혼식이 아닌 두 번의 결혼식으로 그들의 사랑을 축하했습니다. 8월 27일, 그 커플은 내슈빌의 작은 백인 교회에서 그들의 부모님과 형제자매, 그리고 조카에 의해 둘러싸인 채 열린 법적 의식을 통해 처음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또한 이 행사에 참석한 사람은 후버의 상사였던 가스 브룩스였는데, 그는 최근까지 그녀가 이든의 투어를 관리하기 위해 떠났을 때였습니다. 브룩스는 33세의 이든과 후버가 부모님과 함께 통로를 걸어 내려오는 동안 "To Make You Feel My Love"를 불렀고, 그의 아내 트리샤 이어우드는 결혼식 주례자로 일했습니다. 결혼식이 끝난 후, 그 커플과 그들의 하객들은 파티 버스에서 축하를 했고 몇몇 지역 홍키 통크들을 때렸습니다. 두 달 후, 10월 27일, 그 커플은 멕시코 델 카르멘에 있는 파라디수스 플라야 델 카르멘 리조트에서 열린 두 번째 결혼식에 140명의 가족과 친구들을 참석시켰습니다. 이...



원문링크 : 브룩 이든과 힐러리 후버가 결혼했어요! 더블 세리머니의 모든 세부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