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유권자들이 투표 법안을 통과시킨다면 오리건에서 총을 사는 것은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만약 유권자들이 투표 법안을 통과시킨다면 오리건에서 총을 사는 것은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오리건주는 앞으로 며칠 안에 유권자들에게 총기 규제를 크게 늘릴 것인지 물어볼 예정입니다. 만약 통과된다면, 그 주의 투표 법안은 허가증을 얻기 위해 총을 사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수수료를 지불하고, 안전 강좌를 수강하고, 지문을 제출하고, 신원 조사를 통과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대용량 잡지(총 10발 이상)는 전면 금지됩니다. 이러한 제한들은 오리건 주를 미국에서 가장 제한적인 총기법을 가진 소수의 다른 주들과 함께 둘 것입니다. 부분적으로, 그것은 일반적으로 법안 통과를 위한 입법 과정에 수반되는 타협과 항복이 투표 조치 과정에 수반되지 않기 때문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흥미로운 것은 옹호자들이 이러한 조치를 얼마나 능숙하게 사용했는지입니다,"라고 존스 홉킨스 대학의 총기 폭력 해결 센터의 공동 책임자인 조쉬 호비츠는 말합니다. "저는 이 전략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다른 주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워싱턴 주에서도 총기 규제를 통과시키기 위해 투표 조치 절차를 이용했...



원문링크 : 만약 유권자들이 투표 법안을 통과시킨다면 오리건에서 총을 사는 것은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