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의 선거에서 극우파가 권력을 잡을까요? 여기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이스라엘의 선거에서 극우파가 권력을 잡을까요? 여기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지난해 이스라엘 총리로 축출된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는 재기를 노리고 있습니다. 3년 만에 다섯 번째로 화요일 선거를 앞두고 있는 이스라엘인들은 이전의 모든 투표에 대한 똑같은 질문에 직면해 있습니다. 부패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이스라엘 우파의 포퓰리즘 지도자가 나라를 이끌어야 하는지 여부입니다. 우리 전에 여기 와 본 적 없어요? 많은 유권자들이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지난 4번의 선거는 이스라엘의 지속적인 정치적 교착상태에서 큰 변화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논평가들이 무관심에 대해 경고합니다. 좌파 성향의 이스라엘 일간지 하레츠에서 라빗 헤흐트는 "이번 선거가 발표된 순간부터 이끌어낸 혐오스러운 지루함과 그들의 엄청난 파괴 가능성 사이에는 거의 참을 수 없는 격차가 있습니다,"라고 쓰고 있습니다. 경선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네타냐후는 아랍 공동체를 제압하고 사법 시스템을 더 많이 장악하며 - 비평가들은 - 그의 부패 재판을 기각하기 위해 - 추구하기 위해 이스라...



원문링크 : 이스라엘의 선거에서 극우파가 권력을 잡을까요? 여기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