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y's Anatomy'의 요약: 잭슨 에이버리가 돌아왔고 메러디스 그레이가 인생을 바꾸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Grey's Anatomy'의 요약: 잭슨 에이버리가 돌아왔고 메러디스 그레이가 인생을 바꾸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메러디스 그레이가 새로운 모험을 하고 있어요 목요일의 그레이 아나토미 에피소드에서 메러디스(엘렌 폼페오)는 그레이 슬론 기념관을 떠나 보스턴으로 이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내가 국경에 도착했을 때"라는 제목의 이 에피소드는 메러디스가 졸라(애니엘라 검브스)와 함께 최근 공황 발작 이후 그녀에게 더 적합한 학교를 보기 위해 보스턴을 방문하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비록 그녀의 딸이 보스턴을 떠나는 것을 주저했지만, 메러디스는 그녀가 어디로 가든 잘 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그녀의 여행에서, 메러디스는 또한 캐서린 폭스 재단을 운영하는 잭슨 에이버리 (제시 윌리엄스)를 방문했습니다. 그녀는 졸라의 "심각한 불안감"에 대해 잭슨에게 털어놓았고, 그녀가 할 수 있는 어떤 방법으로든 "그녀를 돕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알츠하이머병을 앓고 있는 그들의 가족력에 대한 딸의 불안은 메러디스가 치료법을 찾아야 한다는 압박을 느끼게 했습니다. 잭슨은 그녀에게 새로운 목표에 집중할 수 있는 직업을 제...



원문링크 : 'Grey's Anatomy'의 요약: 잭슨 에이버리가 돌아왔고 메러디스 그레이가 인생을 바꾸는 결정을 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