숄츠와 시 주석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핵무기와 선을 넘을 것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숄츠와 시 주석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핵무기와 선을 넘을 것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그는 베이징에서 11시간 밖에 머물지 않았지만,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는 이 귀중한 시간을 사용하여 시진핑 중국 국가 지도자에게 우크라이나에서 더 이상 고조되는 것을 막기 위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 대한 영향력을 사용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금요일 회의에서 중국 관영 신화통신은 시진핑이 국제사회에 "핵무기의 위협을 거부하고 유라시아 대륙의 위기를 막기 위해 핵전쟁에 반대할 것을 촉구한다"고 말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회담 후, 숄츠 장관은 두 사람이 핵무기 사용으로 러시아가 국제사회가 정한 선을 넘을 것이라는 데 동의했다고 말했습니다. 숄츠는 중국 시장에 의존하는 독일 기업의 CEO들과 함께 베이징 여행을 앞두고 장기적인 전략적 우려와 유럽연합 통합보다 단기적인 비즈니스 이익을 우선시했다는 이유로 독일 언론과 동료 정치인들의 광범위한 비판을 받았습니다. 숄츠의 순방에 앞서 며칠 동안, 그는 중국 국영 해운 대기업 COSCO의 함부르크 항에 대한 24.9%의 지분을 승인하라는 많...



원문링크 : 숄츠와 시 주석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핵무기와 선을 넘을 것이라는 데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