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 주에서 발생한 토네이도로 인해 1명이 사망하고 거의 12명이 부상당했습니다: '오클라호만을 위한 기도'는 영향을 받았습니다.


3개 주에서 발생한 토네이도로 인해 1명이 사망하고 거의 12명이 부상당했습니다: '오클라호만을 위한 기도'는 영향을 받았습니다.

위험한 토네이도가 금요일 늦게 텍사스, 오클라호마, 아칸소 등 3개 주를 휩쓸었고, 적어도 한 명이 사망하고, 십여 명이 다치고, 적어도 50여 채의 집이 파괴되었습니다. 토요일 토네이도 폭풍 피해 현장을 방문한 케빈 스티트 오클라호마 주지사는 오클라주 이다벨에 위치한 맥커튼 카운티의 90세 남성 사망자가 1명이라고 확인했습니다. 국립기상청은 맥커튼 카운티에서 나무가 쓰러지고 송전선이 끊어지는 등 "광범위한 구조적 피해"에 대한 보고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스티트는 트위터에서 "오늘의 토네이도로 인해 영향을 받은 오클라호마 사람들을 위한 기도"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맥커튼 카운티까지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스티트는 100개 이상의 상점과 집이 파괴되었으며, 그의 사무실은 브라이언, 촉토, 르 플로어 카운티를 포함한 토네이도의 영향을 받은 카운티에 비상사태를 선포하는 행정명령을 내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텍사스는 특히 라마르 카운티에서도 광범위한 피해를 ...



원문링크 : 3개 주에서 발생한 토네이도로 인해 1명이 사망하고 거의 12명이 부상당했습니다: '오클라호만을 위한 기도'는 영향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