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아파트에서 아버지가 치명적인 심장마비를 겪은 후 2세의 어린 소년이 굶어 죽습니다.


뉴욕 아파트에서 아버지가 치명적인 심장마비를 겪은 후 2세의 어린 소년이 굶어 죽습니다.

뉴욕의 한 아버지와 그의 두 살 난 아들의 사인이 그들의 아파트에서 죽은 채로 발견된 지 9개월 만에 밝혀졌다고 관계자들이 말했습니다. NBC 뉴스에 따르면 지난 2월 사망한 데이비드 콘데 시니어는 "심혈관 질환"을 앓고 있다고 온타리오 카운티 보안관 사무소가 이번 주 초 발표했습니다. 데이비드 콘데 주니어는 이어서 기아로 사망했다고 경찰은 덧붙였습니다. 그의 죽음은 사고로 판정되었습니다. 경찰은 "콘데 씨가 먼저 세상을 떠났고, 아이는 아버지가 세상을 떠난 뒤 영양분을 섭취하지 못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습니다. 아버지와 아들의 시신은 2월 15일 뉴욕 제네바의 아파트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들은 1월 22일에 살아있는 것이 마지막으로 목격되었다고 NBC 뉴스가 보도했습니다. 온타리오 카운티 보안관 사무소는 피플의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Democracy & Chronicle은 David Sr.가 일주일 넘게 아무와도 연락을 하지 않은 후 2월에 경찰관들을 세레니티...



원문링크 : 뉴욕 아파트에서 아버지가 치명적인 심장마비를 겪은 후 2세의 어린 소년이 굶어 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