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턴 곰이 궁전에서 왕실 대접을 받고 여왕 카밀라와 함께 티파티를 합니다!


패딩턴 곰이 궁전에서 왕실 대접을 받고 여왕 카밀라와 함께 티파티를 합니다!

패딩턴 베어는 버킹엄 궁전에서 편안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이 9월에 사망한 후, 1,000명 이상의 패딩턴 베어디들이 고인이 된 군주를 추모하기 위해 조문객들에 의해 왕실 저택 밖에 남겨졌습니다. 이 곰 인형들은 여왕의 죽음 이후 감동적인 상징이 되었는데, 여왕이 6월 플래티넘 주빌리 동안 애니메이션 곰과 함께 스케치에 등장한 지 불과 몇 달 만에 나왔습니다. 궁의 직원들은 곰들을 수집했고 그 이후로 그들을 궁전에 보관해왔습니다. 그것들은 이제 바르나르도의 아이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기부될 것이고 일부는 카밀라 여왕에 의해 개인적으로 전달될 것입니다! 다음 주 목요일, 퀸 컨소시엄은 패딩턴 영화의 스타들이 출연하는 특별한 테디 베어 소풍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행사 동안, 카밀라는 한 무리의 유치원생들에게 엘리자베스 여왕에게 공물로 남겨진 패딩턴 베어 테디와 다른 인형들을 나눠줄 것입니다. 행사에 앞서, 궁전은 곰들이 궁전을 뛰어다니는 매력적인 이미지 세트를 공개했습니다!...



원문링크 : 패딩턴 곰이 궁전에서 왕실 대접을 받고 여왕 카밀라와 함께 티파티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