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27은 기후 재해 기금에 대한 거래가 체결되었지만, 새로운 배출량 삭감은 없습니다.


COP27은 기후 재해 기금에 대한 거래가 체결되었지만, 새로운 배출량 삭감은 없습니다.

처음으로, 세계 각국은 과열된 세계가 가난한 나라들에게 가하는 피해에 대한 보상을 돕기로 결정했지만, 그들은 그러한 재난들의 근본 원인인 화석 연료의 연소에 대해 더 이상 언급하지 않고 일요일에 마라톤 기후 회담을 마쳤습니다. 이집트 홍해의 휴양 도시에서 새벽 무렵에 이루어진 이 거래는 협상가들이 손실과 손해라고 부르는 것에 대한 기금을 설립했습니다. 그것은 오랫동안 돈을 요구했던 가난한 나라들에게 큰 승리였습니다. 그들은 종종 기후 악화로 인한 홍수, 가뭄, 폭염, 기근, 폭풍의 희생자이기 때문입니다. 지구를 뜨겁게 하는 오염에는 거의 기여하지 않았지만 말이죠. 그것은 또한 기후 극단에 의해 타격을 받은 국가들과 해수면 상승으로 인한 실존적 위협에 직면한 작은 섬나라들에게 오랫동안 형평성의 문제로 불려왔습니다. "30년이라는 긴 세월이 흘렀고 우리는 마침내 기후 정의를 실현했습니다," 라고 투발루의 재무 장관인 Seve Paeniu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마침내 전 세계 수억 명의...



원문링크 : COP27은 기후 재해 기금에 대한 거래가 체결되었지만, 새로운 배출량 삭감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