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침공 271일째에 우리가 알고 있는 것입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침공 271일째에 우리가 알고 있는 것입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일요일 밤 연설에서 러시아군이 포격 작전의 일환으로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거의 400번의 공격을 감행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가장 치열한 전투는 도네츠크 지역입니다. 젤렌스키는 "악화된 날씨 때문에 오늘 공격 횟수가 줄었지만 불행히도 러시아군의 포격 규모는 여전히 매우 높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루한스크 지역에서 우리는 싸우면서 천천히 전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하루가 시작된 이후로 동쪽에서 거의 400번의 포격이 있었습니다." 러시아는 케르손에서 철수한 후 동부 도네츠크와 루한스크 지역의 주둔지를 보강하기 위해 병력을 이동시켰습니다. 유엔 원자력 감시단은 자포리자 원자력 발전소가 지난 주말 동안 12번 이상 포격을 받은 후 월요일에 평가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국제원자력기구(IAEA)는 이번 폭발로 건물과 장비가 손상됐지만 핵 안전과 안전에 치명적인 피해는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라파엘 그로시 위원장은 포격 배후 세력이 "불장난을 하고 있...



원문링크 :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침공 271일째에 우리가 알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