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위구르 탄압에 가담한 것으로 알려진 기업에 노출된 주요 자금입니다.


중국에서 위구르 탄압에 가담한 것으로 알려진 기업에 노출된 주요 자금입니다.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와 국가 연기금의 상당수가 중국에서 위구르 무슬림 탄압에 가담한 것으로 알려진 기업에 소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다는 새로운 보고서가 나왔습니다. 영국에 본부를 둔 그룹 홍콩 워치와 셰필드 할람 대학의 헬레나 케네디 국제사법센터가 발표한 이 보고서는 MSCI가 제공하는 3대 주가 지수에 중국 신장 지역의 감시 국가 건설에 강제 노동을 사용했거나 관여한 것으로 알려진 최소 13개 기업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은 유엔이 이 지역에서 위구르 무슬림에 대한 "심각한 인권 침해"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체계적인 차별, 대량 임의 구금, 고문, 성적 및 성별 기반 폭력을 포함하여 증가된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중국 정부는 위구르족 무슬림들이 구금이나 재교육 수용소에 수감돼 있다는 거듭된 주장을 부인하고 유엔 보고서를 반중 비방이라고 일축했습니다. 보고서의 저자이자 홍콩 워치의 공동 설립자인 조니 패터슨은 "평균적인 영국인이나 미국인들이 국가와 ...



원문링크 : 중국에서 위구르 탄압에 가담한 것으로 알려진 기업에 노출된 주요 자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