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은 월드컵 조사 중에 거침없는 선수인 Voria Ghafouri를 체포합니다.


이란은 월드컵 조사 중에 거침없는 선수인 Voria Ghafouri를 체포합니다.

이란 당국이 정부를 비판한 혐의로 이란의 전 축구 국가대표팀 일원을 목요일 체포했습니다. 당국은 정부의 월드컵 경쟁에 그림자를 드리운 전국적인 시위에 맞서고 있습니다. 반관영 파르스 통신과 타스님 통신은 보리아 가푸리가 "국가대표팀을 모욕하고 정부에 반대하는 선전"으로 체포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월드컵에 참가하기 위해 선택되지 않은 가푸리는 그의 경력 내내 이란 당국에 대한 거침없는 비판자였습니다. 그는 오랫동안 남자 축구 경기에서 여성 관중에 대한 금지와 서방의 제재를 무력화시키는 이란의 대립적인 외교 정책에 반대했습니다. 더 최근에, 그는 이란 도덕 경찰에 구금되어 있는 동안 사망한 22세 여성의 가족에 대해 동정을 표했습니다. 그는 또한 최근 이란 서부 쿠르디스탄 지역에서의 폭력적인 시위 진압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의 체포 소식은 금요일 이란과 웨일즈의 월드컵 경기를 앞두고 나왔습니다. 영국에 6-2로 패한 이란의 개막전에서, 이란 국가대표팀의 멤버들은 그들의 국가를 ...



원문링크 : 이란은 월드컵 조사 중에 거침없는 선수인 Voria Ghafouri를 체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