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제임스 데커는 아이들의 신체에 대한 인스타그램 댓글에 '불친절해요'라고 답합니다.


제시 제임스 데커는 아이들의 신체에 대한 인스타그램 댓글에 '불친절해요'라고 답합니다.

제시 제임스 데커가 인스타그램에서 아이들에 대한 토론에 박수를 치고 있습니다. 34세의 컨트리 스타가 토요일 멕시코의 해변에서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그녀의 세 아이의 이미지를 공유한 후, 그녀는 아이들이 "재킹당했다"고 하거나 아들 포레스트 브래들리, 4세의 에릭 "버비" 토마스 2세, 8세의 딸 비비안 로즈의 사진을 편집했다고 데커를 비난하는 댓글에 응답했습니다. 데커는 "분명히 이것은 앱이지만 나는 아무도 그렇게 많이 말하는 것을 볼 수 없다"고 비꼬았다. "네, 저는 제 어린 아이들에게 'ab' 앱을 사용했습니다." 지금 쇼핑할 수 있는 최고의 얼리 사이버 먼데이 상품입니다. 데커는 또한 그녀의 아이들이 건강하지 않아 보인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에게 응답했습니다. 한 사용자는 투데이가 보도한 바와 같이 그들의 외모는 "특별한 종류의 식단과 운동을 필요로 하며 아이들에게 이상하게 보이기 때문에 모든 댓글을 달았습니다." 데커는 "어머니에서 어머니로"라고 썼습니다. "제 아이들의 ...



원문링크 : 제시 제임스 데커는 아이들의 신체에 대한 인스타그램 댓글에 '불친절해요'라고 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