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니스 리처즈는 도로 분노 총격 사건 이후 팬들의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안전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데니스 리처즈는 도로 분노 총격 사건 이후 팬들의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안전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Denise Richards는 끔찍한 사건 후에 그녀의 침묵을 깼습니다. 베벌리힐스의 진짜 주부들(51)은 11월 14일 로스앤젤레스에서 그녀와 남편 아론 파이퍼스가 도로 분노와 관련된 총격 사건에 연루된 후 140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의 지지에 감사했습니다. 지금 쇼핑할 수 있는 최고의 얼리 사이버 먼데이 상품입니다. 리차드는 수요일 성명에서 "이 기간 동안 나와 아론에게 연락해준 모든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고 싶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우리는 둘 다 안전한 것에 매우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사랑과 응원이 정말 대단했어요!! 우리는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너무 감사합니다." 피플은 이전에 그녀와 파이퍼스(50)가 사우스 로스앤젤레스의 팝시클 스튜디오에서 진행 중인 프로젝트로 운전하고 있을 때 도로 분노 사건으로 총에 맞았다고 확인했습니다. 다행히 아무도 다치지 않았습니다. 데니스 리처즈는 도로 분노 총격 사건에 연루된 후 '충격과 공포'를 받았습니다. 촬영장의 한 ...



원문링크 : 데니스 리처즈는 도로 분노 총격 사건 이후 팬들의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안전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