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이 납을 찾기 위해 깊이 파고드는 동안 잭스는 파키스탄을 견제할 것인가요?


영국이 납을 찾기 위해 깊이 파고드는 동안 잭스는 파키스탄을 견제할 것인가요?

필요성은 아대륙에서 발명의 어머니이자 잠재적으로 중추적인 3일째 되는 날, 바바르 아잠이 왕실의 세기를 벗겨냈지만 잉글랜드는 뒤늦게 인상적으로 반격했고, 이를 요약한 것은 잭 리치의 땀에 젖은 머리를 이용해 공을 빛내는 조 루트였습니다. 그것은 그렇게 유순한 표면에 필요한 창의력의 유형이었고 벤 스톡스와 그의 선수들이 세 번의 노력 끝에 위켓 칼럼으로 보상을 받았습니다. 파키스탄은 7명에 대해 499명에 달했는데, 영국의 기록적인 급증으로 처음에는 657명이 된 후에도 여전히 158명이 체납되었습니다. Will Jacks는 또 다른 필수품입니다. 이 투어를 위한 만능 선수의 소집은 영국의 스레드 베어 스핀볼 자원의 결과였고, 반면 여기서 그의 테스트 데뷔는 벤 포크스가 이 시리즈 개막을 지연시킬 위협을 하는 바이러스로부터 회복하지 못한 후 11시간 만에 이루어졌습니다. 비록 24살의 이 선수는 서리 팀 동료는 말할 것도 없고, 누구에게도 병이 나기를 바라는 타입으로 보이지 않지만, ...



원문링크 : 영국이 납을 찾기 위해 깊이 파고드는 동안 잭스는 파키스탄을 견제할 것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