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나 다야니 대통령이 사임함에 따라 아크웰의 '완전한 선두'를 차지하고 있는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이 물러납니다.


만다나 다야니 대통령이 사임함에 따라 아크웰의 '완전한 선두'를 차지하고 있는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이 물러납니다.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이 아크웰 재단을 "전면적으로 주도"하고 있다고 사람들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플이 입수한 비영리 단체의 성명에 따르면 만다나 다야니는 38세의 해리와 41세의 메건이 그들의 조직을 "완전하게 이끌" 것을 보게 될 "상호 계획된" 합의로 아크웰 회장직에서 물러났습니다. "다야니 양은 아치웰의 필수적인 부분이었고 우리는 그녀의 열정, 헌신, 리더십에 감사합니다,"라고 그 커플은 공유했습니다. "다야니 씨는 육아휴직 기간 동안 회사와 프로젝트를 진전시키기 위해 고용되었습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그것의 비전과 미래를 성공적으로 형성해왔습니다." "그녀의 전환은 공작과 공작부인이 이제 그들의 회사를 완전히 이끌기 위한 의도로 상호 계획되었습니다. 이 직책을 대신할 사람은 없을 것이며, 다야니 여사는 공작과 공작부인의 새로운 지도자 역할을 전적으로 지지하며, 그들은 친구로 남아 있습니다."라고 성명은 계속됩니다. 메건 마클과 해리 왕자는 그녀의 팟캐스트에서 영감을 얻은 ...



원문링크 : 만다나 다야니 대통령이 사임함에 따라 아크웰의 '완전한 선두'를 차지하고 있는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이 물러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