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피스에 있는 Stax Records의 공동 설립자인 Jim Stewart는 92세의 나이로 사망합니다.


멤피스에 있는 Stax Records의 공동 설립자인 Jim Stewart는 92세의 나이로 사망합니다.

흑인의 멤피스 도심 지역에서 여동생과 함께 영향력 있는 Stax Records를 공동 설립하고 영혼이 깃든 "멤피스 사운드"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준 백인 테네시 농장 소년이자 바이올린 연주자인 Jim Stewart가 92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Stax Museum of American Soul Music은 보도자료를 통해 스튜어트가 월요일에 평화롭게 가족들에게 둘러싸여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사인은 공개되지 않았고 장례 계획은 미결 상태였습니다. Stewart는 멤피스에서 Stax Records의 공동 설립자로, 인종 분쟁의 시대 동안 백인 음악가와 프로듀서는 흑인 가수, 작곡가, 악기 연주자와 함께 오티스 레딩, 아이작 헤이스, 부커 T.와 MG, 칼라와 루퍼스 토마스, 스테이플 싱어, 윌슨 피켓, 샘 & 데이브안에 의해 구현된 "멤피스 사운드"를 만들었습니다.다른 것들도 많이요.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따르면, Stax와 제휴 음반사들은 1959년과 1975년 사이에 300개...



원문링크 : 멤피스에 있는 Stax Records의 공동 설립자인 Jim Stewart는 92세의 나이로 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