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크 에너지는 총격으로 손상된 노스캐롤라이나 전력 장비에 대한 수리를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듀크 에너지는 총격으로 손상된 노스캐롤라이나 전력 장비에 대한 수리를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수요일 듀크 에너지는 지난 주말 노스캐롤라이나 중심부 수천 가구의 전력을 차단한 총격으로 손상된 변전소 장비 수리를 완료했으며 자정까지 전력이 완전히 복구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그 에너지 회사는 웹사이트에 발표한 성명에서 토요일 노스캐롤라이나 변전소 두 곳에 대한 공격으로 손상된 모든 장비가 수리되거나 교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무어 카운티의 고객들이 테스트를 마치고 안전하게 복구를 완료함에 따라 하루 종일 점진적으로 전력을 복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기 시스템을 압도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우리는 오늘 밤 자정 전에 대부분의 고객을 복구하는 것을 목표로 점진적으로 전원을 켤 것입니다."라고 성명은 말했습니다. poweroutage.us에 따르면 수요일 아침 늦게까지 카운티에서 약 14,000명의 고객이 정전되었습니다. 이는 지난 주말 45,000명 이상의 고객이 전력을 공급받지 못한 것에 비해 감소한 수치입니다. 당국은 정전이 오후 7시 직후에 시작되었다고 ...



원문링크 : 듀크 에너지는 총격으로 손상된 노스캐롤라이나 전력 장비에 대한 수리를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