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렌스키와 우크라이나의 정신은 '타임'지의 2022년 올해의 인물입니다.


젤렌스키와 우크라이나의 정신은 '타임'지의 2022년 올해의 인물입니다.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의 공격으로부터 스스로를 방어하고 세계 무대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주장함에 따라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우크라이나 전쟁을 지켜보며 지난 1년을 보냈습니다. 따라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과 "우크라이나의 정신"이 공식적으로 타임지의 2022년 올해의 인물이라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있습니다. 1927년부터 매년 이 영예를 수여해온 이 잡지는 수요일에 전시 지도자의 긴 프로필과 함께 이 발표를 발표했습니다. 그것은 공공 이미지뿐만 아니라 러시아의 진격을 중단하고 주요 영토를 되찾은 우크라이나의 방어에 대한 그의 책임을 인정합니다. "우크라이나의 이 이야기를 희망이나 두려움으로 바라보든, 물론 이 이야기는 아직 완전히 쓰여지지 않았습니다. "젤렌스키는 우리가 수십 년 동안 보지 못했던 방식으로 세계에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라고 편집장 에드워드 펠센탈이 투데이 쇼에서 뉴스를 공개하면서 말했습니다. 표지에는 고전적인 군대 녹색 스웨터를 입은 젤렌스키의...



원문링크 : 젤렌스키와 우크라이나의 정신은 '타임'지의 2022년 올해의 인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