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리 에르난데스의 여자친구 샬롯 드루리가 올림픽 선수에게 1년 동안 짝사랑한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로리 에르난데스의 여자친구 샬롯 드루리가 올림픽 선수에게 1년 동안 짝사랑한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심지어 올림픽 선수들도 짝사랑을 경험합니다. 샬롯 드루리는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두 사람이 커플이 되기 전 1년 동안 지금은 여자친구인 로리 에르난데스를 그리워했다고 말했습니다. 26세의 드루리는 화요일 22세의 올림픽 체조 선수를 위한 달콤한 메시지로 그들의 2주년을 축하했습니다. "2년 내내 (내가 몰래 당신을 그리워하며 보낸 1년을 제외하고)요. 트램펄린 체조선수 드루리는 두 사람이 포옹하는 거울 셀카 슬라이드 쇼와 함께 "나의 뜨거운 데이트, 나의 가장 친한 친구,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썼습니다. "기념일 벌레 축하해요 c" 로리 에르난데스는 달콤한 기념일 게시물과 함께 올림픽 선수 샬럿 드루리와 데이트한다고 확인했습니다. 월요일, 에르난데스는 그녀의 팬들에게 두 사람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자신의 게시물로 데이트하고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2년 내내! 믿을 수 있어요!!"라고 금메달을 딴 체조선수가 썼습니다. 에르난데스는 지난 10월 피플에게 이름을 밝히지 않은...



원문링크 : 로리 에르난데스의 여자친구 샬롯 드루리가 올림픽 선수에게 1년 동안 짝사랑한 사실을 공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