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포된 일부 다처제 지도자는 미성년자를 포함한 20명의 아내가 있었다고 FBI는 밝혔습니다.


체포된 일부 다처제 지도자는 미성년자를 포함한 20명의 아내가 있었다고 FBI는 밝혔습니다.

애리조나-우타 국경 근처의 소규모 일부다처제 단체의 지도자는 적어도 20명의 부인을 데려갔고, 대부분은 미성년자였으며, 그를 예언자로 취급하지 않는 추종자들을 처벌했다고 새로 제출된 연방 법원 문서가 밝혔습니다. 새뮤얼 베이트먼은 자신의 작은 분파 그룹을 시작하기 위해 떠나기 전까지 예수 그리스도 후기성도 근본주의 교회 또는 FLDS의 전 멤버였습니다. FBI 진술서에 따르면 그는 자신의 아내와 아이들을 베이트먼의 아내로 포기한 남성 추종자들의 재정적 지원을 받았습니다. 금요일에 제출된 문서는 수사관들이 8월에 처음 공개된 사건에서 무엇을 발견했는지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베이트먼의 부인 나오미 비스트라인, 돈내 발로, 모레타 로즈 존슨 세 명에 대한 예상되는 기소를 납치하고 방해한 혐의를 동반했습니다. 비스트라인과 바로우는 수요일 플래그스태프의 연방 치안 법원에 출두할 예정입니다. 존슨은 워싱턴 주에서 송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여성들은 올해 초 애리조나 주...



원문링크 : 체포된 일부 다처제 지도자는 미성년자를 포함한 20명의 아내가 있었다고 FBI는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