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은 군대에서의 성폭행과 싸우기 위한 제안을 포함한 국방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하원은 군대에서의 성폭행과 싸우기 위한 제안을 포함한 국방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새로운 초당적 방위 법안이 목요일 하원을 통과한 후 표결을 위해 상원으로 향함에 따라, 군은 성폭행 사건이 기소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칠 역사적 변화에 한 걸음 더 다가섰습니다. 국방 법안은 초당적인 350 대 80의 투표로 하원을 통과했습니다. 이번 조치는 뉴욕 민주당 상원의원이 주도한 노력에 따른 것입니다. Kirsten Gillibrand는 거의 지난 10년 동안 그러한 사건들과 살인 및 가정 폭력과 같은 다른 심각한 범죄들을 지휘 체계와 훈련된 검사들의 범위에서 강제로 몰아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군내 성폭력 사건은 자신들의 지휘관이 이끄는 기소를 보기 위해 나서는 것을 두려워하는 피해자들의 우려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그러한 사건들 중 매우 낮은 비율이 재판에 회부되거나 유죄 판결을 받습니다. 길리브랜드는 수요일 기자들에게 "이것은 군 사법 제도를 개혁하고 전문화하려는 우리의 노력에 있어 역사적인 이정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변화의 결...



원문링크 : 하원은 군대에서의 성폭행과 싸우기 위한 제안을 포함한 국방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