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콘신의 낙태 금지 때문에, 한 어머니는 다른 아이를 위해 노력하는 것을 포기했습니다.


위스콘신의 낙태 금지 때문에, 한 어머니는 다른 아이를 위해 노력하는 것을 포기했습니다.

크리스틴 페트라넥이 임신 시도를 중단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 순간은 위스콘신주 매디슨의 소파에 누워 있던 5월이었습니다. 그때 그녀는 유출된 대법원 초안이 로 대 웨이드를 뒤집었다는 뉴스가 그녀의 전화기에 뜨는 것을 보았습니다. 31세의 페트라넥과 그녀의 남편 다니엘은 7살 된 아들과 4살 된 딸, 두 아이를 두고 있습니다. 그녀의 임신은 그녀의 몸에 힘들고 위험했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당뇨병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녀와 그녀의 남편은 여전히 더 많은 아이들을 가질 계획을 세 명을 원했습니다. "저는 3명의 형제가 있고 그는 1명의 형제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 와중에 [숫자]를 좋아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10개월의 긴 노력 끝에, 페트라넥은 2022년 3월에 임신했습니다. 온 가족이 감격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첫 임산부 검진에서, 그녀의 의사는 심장 박동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건 초기 유산이었어요 절망한 그녀는 유산이 해결되기를 기다리기 위해 집으...



원문링크 : 위스콘신의 낙태 금지 때문에, 한 어머니는 다른 아이를 위해 노력하는 것을 포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