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는 '호두까기 인형'에 대한 보이콧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발레단은 꿈쩍도 하지 않습니다.


우크라이나는 '호두까기 인형'에 대한 보이콧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발레단은 꿈쩍도 하지 않습니다.

우크라이나의 문화부 장관은 러시아의 예술가들과 작곡가들을 일시적으로 보이콧할 것을 우크라이나의 서방 동맹국들에게 요구하고 있습니다. 올렉산드르 차첸코 러시아 대통령은 가디언지의 수요일 의견 칼럼에서 러시아 문화를 자유주의적 가치를 공격하고 자신의 의제를 진전시키기 위한 "도구이자 무기"로 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의 동맹국들은 러시아 예술가들을 거부함으로써 반격할 수 있으며, 이웃 국가들에 대해 거의 10개월 동안 폭력을 행사해온 전체주의 정권을 지지한다고 확신하는 사람들만이 아니라고 Tkachenko씨는 말합니다. 차첸코는 "우리는 차이코프스키를 취소하는 것이 아니라 러시아가 피비린내 나는 침략을 멈출 때까지 그의 작품 공연을 중단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우크라이나의 문화 공연장들은 이미 그와 다른 러시아 작곡가들과 함께 이것을 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동맹국들에게 똑같이 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 장관의 작품은 전쟁이 시작된 이후 많...



원문링크 : 우크라이나는 '호두까기 인형'에 대한 보이콧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발레단은 꿈쩍도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