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슨 윌리엄스와 알렉산더 드레몬이 약혼했습니다. 그는 달콤한 찬사에서 '나의 멋진 약혼자'라고 확인했습니다.


앨리슨 윌리엄스와 알렉산더 드레몬이 약혼했습니다. 그는 달콤한 찬사에서 '나의 멋진 약혼자'라고 확인했습니다.

앨리슨 윌리엄스가 약혼했어요! 수요일, 34세의 걸스 졸업생은 그녀의 새로운 공포 코미디 M3GAN의 로스앤젤레스 시사회에서 알렉산더 드레이몬과 함께 레드 카펫에 데뷔했습니다. 금요일 밤 외출을 기록한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드레몬(39)은 "제 멋진 약혼자가 너무 자랑스럽다"며 그들이 실제로 약혼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라스트 킹덤 배우는 행사 사진과 함께 "소리 지르고, 웃고, 환호하는 군중과 함께 M3GAN의 초연입니다. 그것은 최고의 재미있는 공포 축제입니다. 저는 제 멋진 약혼자가 너무 자랑스러워요. 새로운 컬트 히트작이 될 것 같은 것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 모든 사람들에게 축하드립니다." 2022년 연예인 계약입니다. 이 커플은 2020년 11월에 초연된 스웨덴 스릴러 호라이즌 라인의 세트장에서 만난 후 2019년 말부터 함께 해왔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겨울 아들 알로를 환영했습니다. 윌리엄스와 드레몬은 지난 4월 바하마 아바코 제도의 개인 휴양지에서 알로와 앨리슨의 아...



원문링크 : 앨리슨 윌리엄스와 알렉산더 드레몬이 약혼했습니다. 그는 달콤한 찬사에서 '나의 멋진 약혼자'라고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