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사자가 아니에요 2022 코미디 야생동물 사진상은 좋은 웃음입니다.


우린 사자가 아니에요 2022 코미디 야생동물 사진상은 좋은 웃음입니다.

곰의 얼굴을 주먹으로 때리는 연어부터 머리가 없어 보이는 펭귄까지, 코미디 야생동물 사진상은 올해 수상자를 발표했습니다. 이 단체는 각 사진 카테고리에 수천 건의 출품작을 제출합니다. 즉, 땅의 생물, 공기의 생물, 바다의 생물, 18세 이하의 사진작가를 위한 주니어 상, 인터넷 포트폴리오 상 및 사람들의 선택 상입니다. 텍사스 출신의 사진작가인 제니퍼 해들리는 탄자니아의 세렝게티 지역의 나무에서 떨어진 3개월 된 아기 사자를 찍은 2021년 1월 사진으로 종합 우승자로 선정되었습니다. 해들리는 NPR에 "분명히 예상치 못한 일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얼마나 자주 고양이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것을 보나요?" 비록 이러한 사진들은 종종 예측할 수 없지만, 그녀는 사진작가들이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비한다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이 예상할 수 있는 것은 잠재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동물들이 움직이는 것, 빛이 있는 곳, 그것이 카메라의 속도에...



원문링크 : 우린 사자가 아니에요 2022 코미디 야생동물 사진상은 좋은 웃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