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종 학살에 시달리는 미국의 두 도시에서, 과거를 마주하는 것은 고통스럽고 분열적입니다.


인종 학살에 시달리는 미국의 두 도시에서, 과거를 마주하는 것은 고통스럽고 분열적입니다.

2001년 툴사 역사 협회에서 일한 직후, 미셸 플레이스는 역사학자 리처드 워너가 자신의 책상 위에 큰 판지 상자를 들어올린 것을 회상합니다. "이것은 툴사 역사 협회가 가지고 있는 가장 중요한 컬렉션입니다," 라고 그가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의 생명으로 그것을 지키세요. 워너는 오클라호마 입법부가 300명 이상의 아프리카계 미국인을 사망하게 하고 도시의 번영하는 그린우드 거주지에서 "블랙 월 스트리트"를 파괴한 악명 높은 대학살에 대한 역사적 설명을 제시하기 위해 만든 1921년 툴사 인종 폭동 위원회의 최종 보고서를 공동 집필했습니다. 그 상자에는 위원회가 수집한 모든 연구 자료가 들어 있었습니다. 안에 있는 사진 쪽으로 쏠려 있었지만 그녀가 본 것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너무 끔찍했어요,"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시체를 태우고 거리에서 죽었습니다." 불과 몇 주 전, 플레이스는 흑백 이미지에 묘사된 죽음과 파괴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했습니다. "툴사 인종 폭동"에 대해...



원문링크 : 인종 학살에 시달리는 미국의 두 도시에서, 과거를 마주하는 것은 고통스럽고 분열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