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왕과 카밀라 여왕이 그들의 첫 번째 통치의 크리스마스 카드를 공유합니다 — 그들이 선택한 사진을 보세요.


찰스 왕과 카밀라 여왕이 그들의 첫 번째 통치의 크리스마스 카드를 공유합니다 — 그들이 선택한 사진을 보세요.

찰스 3세와 카밀라 여왕의 크리스마스 카드가 우편에 있습니다! 왕실 전통에 따라, 이 커플은 올해 74세의 찰스가 75세의 카밀라가 그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는 모습을 담은 올해의 휴가 카드를 장식하기 위해 선택한 솔직한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기원합니다."라고 비문에 쓰여 있습니다. 케이트 미들턴이 찰스 왕과 함께 제2회 연례 로열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 캐롤을 즐길 거예요 작년, 당시 찰스 왕세자와 카밀라는 코로나 팬데믹이 계속되는 가운데 사람들이 취한 예방 조치를 반영하는 또 다른 솔직한 사진을 선택했습니다. 이 사진은 찰스가 그 해 여름 로열 애스콧 기간 동안 아내가 얼굴을 가리는 것을 도와줄 때 마스크를 쓰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왕실 부부는 수년간 그들의 사진 선택을 다양하게 해왔습니다. 그 커플은 2020년에 왕자의 스코틀랜드 집인 Birkhall의 화려한 정원에서 자신들의 캐주얼한 사진을 선택했습니다. 2019년, 그들은 올해 가장 흥...



원문링크 : 찰스 왕과 카밀라 여왕이 그들의 첫 번째 통치의 크리스마스 카드를 공유합니다 — 그들이 선택한 사진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