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들은 마우나 로아의 경보 수준을 낮췄고, 분화가 곧 끝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과학자들은 마우나 로아의 경보 수준을 낮췄고, 분화가 곧 끝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과학자들은 토요일 하와이의 빅 아일랜드에 있는 마우나 로아 화산에 대한 경계 수준을 경고에서 주의보로 낮추었고 거의 40년 만에 처음으로 발생한 화산 폭발이 곧 끝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지질조사국 하와이 화산관측소는 게시판을 통해 화산 북동쪽 균열지대의 분화가 계속되고 있지만 용암 생산량과 화산가스 배출량은 "매우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과거의 폭발적인 행동과 현재의 행동으로 볼 때 높은 폭발률은 폭발이 곧 끝날지도 모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라고 천문대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마우나 로아 정상회담의 인플레이션 추세는 활동 감소를 동반하고 있으며, 매우 낮은 분출 속도로 분화가 계속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한편, 섬의 동쪽에 있는 힐로 시와 서쪽에 있는 해안 휴양지 사이를 이동하기 위해 주민과 관광객 모두 사용하는 중요한 고속도로인 새들 로드에서 거의 2마일 떨어진 곳에서 용암류 전선이 "정체"했다고 말했습니다. 과학자들은 이번 주 초에 그 도로가 용암으로부터...



원문링크 : 과학자들은 마우나 로아의 경보 수준을 낮췄고, 분화가 곧 끝날 수 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