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자들은 중국에서 코로나 제로에 종지부를 찍었지만 막대한 인명 피해가 우려됩니다.


경제학자들은 중국에서 코로나 제로에 종지부를 찍었지만 막대한 인명 피해가 우려됩니다.

중국 정부가 코로나 제로 통제를 갑작스레 해체한 것은 경제학자들에게 환영을 받고 있으며, 심지어 중국이 취약한 인구를 통해 질병이 퍼지게 하는 인간적 영향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지도부가 전염병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 갑자기 U턴한 것은 중국이 수십 년 동안 보지 못했던 규모의 전국적인 불만을 보여주는 지난달에 시작된 통제에 반대하는 시위에서 촉발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불안은 고립과 정기적인 가혹한 봉쇄가 국가 경제에 미치는 피해에 대한 우려가 커진 후에 발생했습니다. 중국은 지난 세기부터 지역 성장의 엔진이었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1990년 이후 처음으로 이웃 국가들보다 뒤처질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국민들에게 재앙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도시의 거의 다섯 명 중 한 명의 젊은이들이 실업 상태입니다. 중소기업들은 불확실성과 예측 불가능하고 종종 장기간 지속되는 도시 폐쇄의 영향으로 특히 심각한 타격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거의 아무도 예외가 되지 않았습니다. 월스트리트저...



원문링크 : 경제학자들은 중국에서 코로나 제로에 종지부를 찍었지만 막대한 인명 피해가 우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