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주택의 평균 호가는 한 달 만에 2.1% 하락했다고 Rightmove는 말합니다.


영국 주택의 평균 호가는 한 달 만에 2.1% 하락했다고 Rightmove는 말합니다.

지난 4년 동안 크리스마스 전에 가장 큰 하락을 보았다고 밝힌 라이트무브에 따르면 영국 시장에 투입되는 주택의 평균 호가가 지난 달에 비해 2.1% 하락했습니다. 영국의 가장 큰 부동산 웹사이트는 12월 초 평균 호가가 359,137파운드로 한 달 전보다 약 7,862파운드 줄었다고 말했습니다. 호가 하락은 11월 가격이 1.1% 하락한 데 이어 부동산 시장이 빠르게 냉각되고 있다는 추가 증거로 간주될 것입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를 급등시킨 콰시 콰르텡의 악명 높은 미니 예산은 적어도 현재로서는 부동산 가격이 정점을 찍은 시점인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주 핼리팩스는 11월 영국 물가가 2.3% 하락해 2008년 금융위기가 시작된 이후 월간 기준으로 가장 큰 하락폭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달 초 네이션와이드는 9월 미니 예산의 혼란이 이 부문에 영향을 미치면서 영국 집값이 거의 2년 반 만에 가장 빠른 속도로 하락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라이트무브는 2022년 말 ...



원문링크 : 영국 주택의 평균 호가는 한 달 만에 2.1% 하락했다고 Rightmove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