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재벌 지미 라이에 대한 재판은 영국 변호사가 비자 연장을 거부한 후 연기되었습니다.


홍콩 재벌 지미 라이에 대한 재판은 영국 변호사가 비자 연장을 거부한 후 연기되었습니다.

홍콩 법원은 라이의 영국 변호사가 비자 연장을 거부당해 강제 출국된 사실이 청문회에서 드러난 후 미디어 거물 지미 라이에 대한 국가 안보 재판을 2023년 9월까지 연기했습니다. 라이의 재판은 화요일에 시작될 예정이었지만, 홍콩 정부가 그의 영국 변호사 팀 오웬스의 변호를 막으려는 시도를 포함하여 지연에 직면했습니다. 새로운 재판 날짜는 내년 9월 25일부터 11월 21일까지이지만, 그의 법정 대리인에 대한 의문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재판은 지난달 시작될 예정이었으나 홍콩 이민국이 오웬의 취업 비자 연장 신청을 보류했다는 소식을 듣고 법원이 연기됐습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화요일 법원은 신청이 거부되고 오웬스가 홍콩을 떠났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검찰은 이전에 오웬스를 이 사건에서 제외시키려고 노력했는데, 이는 해외 변호사들이 국가 안보 사건에 종사하게 하는 데 국가 안보 위험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홍콩 최고 법원이 이 제출을 거부한 후, 홍콩 정부는 베이징 최고 입법 ...



원문링크 : 홍콩 재벌 지미 라이에 대한 재판은 영국 변호사가 비자 연장을 거부한 후 연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