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에 억류된 전 미국 조종사는 중국 조종사들을 훈련시켜 미국의 무기 통제를 어긴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호주에 억류된 전 미국 조종사는 중국 조종사들을 훈련시켜 미국의 무기 통제를 어긴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미 해병대 조종사 출신인 호주 조종사 대니얼 듀건은 중국 전투기 조종사들이 항공모함에 착륙하도록 훈련시켜 미국의 군비통제법을 위반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기소장은 귀화한 호주인이 2010년과 2012년 사이에 남아프리카의 "시험 비행 아카데미"를 통해 "중화인민공화국 조종사들에게 군사 훈련을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듀건은 지난 10월 뉴사우스웨일스 지역에서 FBI의 요청으로 호주 당국에 체포돼 정식 범죄인 인도 요청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국은 그의 체포로부터 60일 후인 12월 20일까지 그 요청을 제출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듀건은 석방될 자격이 있습니다. 듀건의 체포는 전 군 조종사들이 중국에서 조종사들을 훈련시키기 위한 유리한 계약을 제안받는 관행에 대한 호주와 영국 당국의 경고와 동시에 이루어졌습니다. 듀건의 변호사인 데니스 미랄리스는 이전에 54세의 조종사가 범죄인 인도 요청에 맞서 싸울 것이며 단호하게 그의 결백을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랄리스는 "그는 미...



원문링크 : 호주에 억류된 전 미국 조종사는 중국 조종사들을 훈련시켜 미국의 무기 통제를 어긴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