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5'에서 조 살라냐의 캐릭터가 '모든 인간이 나쁜 것은 아니다'를 보기 위해 지구를 방문할 것이라고 제작자가 밝혔습니다.


'아바타 5'에서 조 살라냐의 캐릭터가 '모든 인간이 나쁜 것은 아니다'를 보기 위해 지구를 방문할 것이라고 제작자가 밝혔습니다.

잠재적인 아바타 속편들은 결국 그 행동을 지구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io9와의 최근 인터뷰에서 프로듀서 Jon Landau는 이미 계획되었지만 보장되지 않은 5번째 엔트리가 조 살라냐의 나비 캐릭터 Neytiri와 함께 "우리가 지구로 가는 이야기의 한 부분"을 특징으로 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란다우는 "나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려 하지 않았지만, 그 후 짐이 그것에 대해 약간 이야기했다는 것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영화 5에서 우리가 지구로 가는 이야기의 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지구상에 존재하는 것에 대해 사람들의 눈을 뜨게 하고 네이티리의 눈을 뜨게 하기 위해 그것에 갑니다." 란다우는 아바타 프랜차이즈의 미래 줄거리는 네이티리가 지구에서 온 모든 인간이 그녀의 고향 행성 판도라의 천연 자원을 채굴하기 위해 죽은 영화에서 조직의 일부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을 포함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당신이 인생에서 하는 선택에 의해 정의되는 것처럼, 모든 인간이...



원문링크 : '아바타 5'에서 조 살라냐의 캐릭터가 '모든 인간이 나쁜 것은 아니다'를 보기 위해 지구를 방문할 것이라고 제작자가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