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짜증을 내는 것을 방해할 수 있는 모바일 기기를 주는 것은 감정 조절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짜증을 내는 것을 방해할 수 있는 모바일 기기를 주는 것은 감정 조절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증가된 화면 시간은 어린이의 감정 반응에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월요일 JAMA 소아과에 발표된 이 연구는 422명의 부모들이 3세에서 5세 사이의 아이들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기 위해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방법과 그것이 6개월 동안 그들의 행동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분석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아이들이 짜증을 내는 것과 같은 파괴적인 행동으로부터 주의를 돌리기 위해 사용되는 빈번한 스크린 시간이 아이들, 특히 어린 소년들의 더 많은 감정적인 조절 장애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여러분이 3살에서 5살 사이의 아이들이 무언가에 대해 소리를 지르고 울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힘든 감정적인 순간을 겪고 있는 것을 볼 때, 그들은 좌절하고 있을 것이고, 그들은 때리거나 발로 차거나 바닥에 누워 있을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의 성공 전략이 그들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거나 미디어를 사용하여 조용히 시키는 것이라면, 이 연구는 장기적으로 그들에...



원문링크 : 아이들이 짜증을 내는 것을 방해할 수 있는 모바일 기기를 주는 것은 감정 조절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