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제너는 형제의 생일에 8세의 손자들과 13세의 메이슨을 축하합니다.


크리스 제너는 형제의 생일에 8세의 손자들과 13세의 메이슨을 축하합니다.

크리스 제너는 한 명이 아닌 두 명의 손자들을 위해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수요일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엄마는 코트니 카다시안의 아들인 레인(8세)과 메이슨(13세)이 12월 14일에 생일을 축하하면서 그들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제 인생에서 가장 밝은 두 개의 빛, 제 아름다운 손자, 메이슨과 레인의 생일을 축하합니다!"라고 그녀가 썼습니다. 이제 10대가 된 손자에게 보내는 달콤한 메시지에서, 열두 살의 할머니는 이렇게 썼습니다. "아들아, 너는 나의 첫째 손자야, 그리고 나는 매일 네가 너무 자랑스러워! 당신은 정말 놀라운 젊은이로 성장했고,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레그, 당신이 가장 재미있어요!! 당신은 당신의 성격에 매우 많은 면을 가진 특별한 남자입니다!!!"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두 분 모두 가장 놀라운 자질을 가지고 있고 친절하고, 배려심 있고, 사랑스럽고, 똑똑하고, 여러모로 재능이 있고, 우리 가족의 특별한 마법적인 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



원문링크 : 크리스 제너는 형제의 생일에 8세의 손자들과 13세의 메이슨을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