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호스트 Al B입니다. 물론이죠! 2개월간의 긴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후 첫 인터뷰를 합니다.


라디오 호스트 Al B입니다. 물론이죠! 2개월간의 긴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후 첫 인터뷰를 합니다.

라디오 호스트 Al B입니다. 물론이죠! 최근 그의 건강에 대한 두려움에 대해 털어놓고 있어요. 54세의 라디오 진행자는 2개월간의 긴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후 이번 주에 FOX 뉴욕에서 첫 인터뷰를 했습니다. 강연에서, 그는 최고의 아티스트로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를 수상하고 두 개의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후 그의 경력의 절정에서 살이 찌는 것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는 퀸시 존스가 그에게 "제발 정신 차리세요"라고 말한 후에 약간의 변화를 일으키기 시작했고, 그는 그가 기분이 좋아지고 더 좋아 보이게 하는 비만 수술을 받도록 촉구했습니다. 라디오 호스트 Al B입니다. 물론이죠! 2개월간의 긴 혼수상태 후 깨어났어요: '나는 회복 중이에요' 하지만, 올해 초, 그가 두 달 이상 혼수상태에 빠지기 전에 그의 새로운 음악을 작업하던 중 쓰러지면서 상황이 더 악화되었습니다. 앨버트 조셉 브라운 3세(본명은 앨버트 조셉 브라운 3세)는 의사들이 그를 호스피스에 입원시키는 것을 고려할 정도로...


#Go #Health #모든

원문링크 : 라디오 호스트 Al B입니다. 물론이죠! 2개월간의 긴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후 첫 인터뷰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