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항아 윌슨은 라모나 아그루마와 딸 로이스와 함께 크리스마스 휴가를 떠납니다.


반항아 윌슨은 라모나 아그루마와 딸 로이스와 함께 크리스마스 휴가를 떠납니다.

Rebel Wilson은 그녀의 가족과 좋은 시간을 보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알몬드와 해마 여배우는 6주 동안 파트너인 라모나 아그루마와 딸 로이스 릴리언과 함께 휴일 휴식과 휴식을 위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윌슨은 휴일을 시작할 준비를 하면서 눈 덮인 지역에서 개인 비행기에 탑승한 세 사람의 인스타그램 릴 선데이를 공유했습니다. "휴일 시간입니다. 갑시다! 가 R&R 가 아닙니다."라고 그녀는 게시물에 캡션을 달았습니다. 42세의 새 엄마는 또한 아기 로이스의 얼굴을 숨기기 위해 이모티콘을 계속 사용하면서 비행기에 탑승한 세 명의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이달 초, 윌슨은 모성애와 함께 온 발견들 중 일부를 공유했습니다. 윌슨은 피플과의 인터뷰에서 "인간적으로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그녀와 함께 보내고 싶다"며 "나는 그녀를 껴안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이미 그녀에게 집착하고 있어요. 그녀가 제일 귀여워요." 그녀는 "가장 놀라운 것은 여러분이 이 작은 아기에 대해...



원문링크 : 반항아 윌슨은 라모나 아그루마와 딸 로이스와 함께 크리스마스 휴가를 떠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