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크레이그는 제임스 본드 캐스팅 루머에 '정말로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다니엘 크레이그는 제임스 본드 캐스팅 루머에 '정말로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Daniel Craig는 James Bond 캐스팅 루머 공장을 따라가지 못합니다. 월요일 뉴욕시 92번가 Y에서 열린 Glass Ownes Out Mystery 상영회와 Happy Sad Confused 팟캐스트 특별 녹화에서 54세의 크레이그는 다음에 누가 007을 할 것인지에 대해 내기를 걸지 않을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2006년과 2021년 사이에 5편의 영화에서 본드 역을 맡았던 크레이그는 진행자 조쉬 호로위츠와의 대화에서 "저는 정말로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냥… 저는 인터넷을 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Horowitz와 Craig가 전 본드 배우가 실제로 "TikTok에서 거대하다"고 농담한 후, Craig는 본드 프랜차이즈가 그 없이 진행되면서 미래에 대해 "그것이 무엇인지"라고 인정했습니다. 새로운 배우가 그 역할을 맡는 것을 즐길 것인지에 대한 질문에, 그 배우는 "저는 [극장에서] 앞에 서서 중심을 잡을 것...



원문링크 : 다니엘 크레이그는 제임스 본드 캐스팅 루머에 '정말로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