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에서 '건강의 자유' 활동가들은 주요 병원에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플로리다에서 '건강의 자유' 활동가들은 주요 병원에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플로리다의 한 병원은 코로나 치료를 위한 프로토콜에 도전하기를 열망하는 정치 활동가들을 위한 최신 전선이 되었습니다. 래리 게이지 전 국립공공병원협회 회장에 따르면, 미국의 6,000개 병원의 대부분이 개인적으로 운영되는 반면, 약 200개 병원은 공개적으로 선출된 이사회 회원들에 의해 통제된다고 합니다. 전형적으로, 그 선거들은 보통 국가 정치나 문화 전쟁 문제와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하지만 올해 초 사라소타 기념 병원 이사회에 자리가 열리면서 코로나 프로토콜에 반대하는 정치 활동가 그룹은 기회를 보았습니다. 현재, 병원에는 백신의 효과에 의문을 제기하고 의학적으로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는 세 명의 새 이사가 있습니다. 그들은 9명의 이사회에서 소수이지만, 그들의 승리는 병원 이사회의 전형적으로 조용한 회의를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건강의 자유" 운동가들입니다. 11월 말에 열린 새 회원들의 첫 회의에 2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참석했는데, 이는 트램 허드슨 회장이 이사회에서 8년 ...



원문링크 : 플로리다에서 '건강의 자유' 활동가들은 주요 병원에 영향력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