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그레이엄은 지방 수치심을 주는 트윗에 반격하고 팔로워들에게 자신의 사진을 공유하도록 초대합니다.


애슐리 그레이엄은 지방 수치심을 주는 트윗에 반격하고 팔로워들에게 자신의 사진을 공유하도록 초대합니다.

애슐리 그레이엄은 자신에게 자신감을 갖기 위해 추종자들을 규합하고 있습니다! 35세의 모델은 이번 주 트위터에서 스스로를 '반일크 저널리스트'라고 지칭하는 사용자 사메라 칸이 그레이엄의 이미지를 게시한 후 삭제된 트윗에서 "지방 긍정 운동이 통제할 수 없게 되고 있다"고 공유한 후 다시 박수를 보냈습니다. 그레이엄이 Y2K 골드 체인 메일 미니 드레스를 입고 "여자들"을 깨우지 않기 위해 "불쾌한" 양의 가슴 테이프를 착용하는 것에 대해 농담을 한 사진 두 장을 올린 직후였습니다. 애슐리 그레이엄은 쌍둥이를 낳은 후 어떻게 그녀의 아름다움을 되찾고 있나요? 칸의 발언에 대해, 그레이엄은 그녀가 같은 드레스를 입고 찍은 또 다른 사진을 올렸는데, 이번에는 그녀가 카메라를 향해 건방진 윙크를 했습니다. 그레이엄은 "당신이 '뚱뚱한 긍정'을 너무 많이 찍은 사진과 함께 이 트윗을 인용하세요,"라고 썼습니다. "제가 시작할게요." 4,000개 이상의 인용 트윗과 146,000개 이상의 좋아...



원문링크 : 애슐리 그레이엄은 지방 수치심을 주는 트윗에 반격하고 팔로워들에게 자신의 사진을 공유하도록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