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연구에 따르면, 코로나 알약은 입원이나 사망의 위험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영국 연구에 따르면, 코로나 알약은 입원이나 사망의 위험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코로나를 위한 경구용 항바이러스제는 백신 접종을 받았지만 취약한 환자들 사이에서 회복 속도를 높이지만, 병원 치료가 필요하거나 사망할 가능성을 감소시키지는 않는다고 연구에서 제안되었습니다. 영국은 2021년 11월 세계 최초로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몰누피라비르를 승인한 국가가 되었으며, 하루에 두 번 집에서 복용할 수 있는 알약은 파노라마(Covid-19 지역사회 조기 치료를 위한 플랫폼 적응형 항바이러스제 시험) 시험을 통해 환자에게 제공되었습니다. 한 연구에서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고위험군 환자의 입원이나 사망 위험이 절반으로 줄었다는 연구 결과가 나온 후 그 당시에는 희망이 컸습니다. 그러나 승인이 난 직후 델타 변이체가 우세했을 때 수행된 추가 연구는 이 약이 처음 생각했던 것보다 작은 효과를 나타냈습니다. Lancet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몰누피라비르는 오미크론 변종에 직면한 백신 접종을 받은 고위험군의 입원이나 사망 위험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옥스포드 대학의 공동 조...



원문링크 : 영국 연구에 따르면, 코로나 알약은 입원이나 사망의 위험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